PERFORMANCE MEDIA MIX

PERFORMANCE MEDIA MIX

PERFORMANCE MEDIA MIX

원하는 고객에게 가장 빨리 도달하는 퍼포먼스 디지털 믹스로 최대 성과를 경험하세요.

고객의 다양한 디지털 경험으로 발생하는 데이터 안에서 기업 브랜드의 팬이 될 수 있는 고객 인사이트를 발굴하여 크로스오버 디지털 믹스로 브랜딩 미디어 전략을 펼쳐갑니다.

  • YOUTUBE

    #트루뷰 인스트림

    #트루뷰 검색

    #디스플레이

    #스폰서 카드

    #오버레이 광고

    #범퍼 광고 영역 노출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검색할 때 광고를 게재하여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데 기여합니다.

  • FACEBOOK &
    INSTARGRAM

    #뉴스피드

    #인스타스토리

    #오디언스 네트워크

    #인스턴트 아티클

    #인스트림 비디오

    #메신저 영역 노출

    전략적인 마케팅 목표에 맞는 캠페인 설계와 맞춤 타깃 설정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게재지면에 브랜드 메시지를 노출시킵니다.

  • GOOGLE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쇼핑 광고

    #앱 광고 영역 노출

    구글 검색 결과 페이지에 게재되며 구글 동영상 광고는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 게재되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
    구글 검색 캠페인 진행을 통해 웹사이트 방문을 증가시키며, 클릭 당 지불되는 광고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는 구글 네트워크인 웹사이트, 뉴스 페이지, 블로그, 지메일, 유튜브 사이트를 통해 광고 메시지가 도달됩니다.
    동영상 광고
    잠재고객이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검색할 때 광고가 게재되어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데 도움이 됩니다.
    앱 광고
    앱 광고는 구글 검색, 유튜브, 구글 플레이 등에서 Android 앱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내 앱과 유사한 앱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앱 광고가 노출됩니다.
  • NAVER

    #키워드 검색

    #디스플레이

    #카페&블로그

    #인플루언서

    #언론보도 마케팅

    다년간 온라인 매체 운영으로 얻는 타깃별 최적의 매체 믹스를 통해 단계적인 기업 목표를 이루어가는데 기여합니다.

    검색광고
    검색광고의 핵심은 유입과 매출에 있습니다. 기업의 매출 향상을 위한 적합한 키워드를 발굴하여 기업의 이익을 향상시킵니다.
    브랜드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보다 저렴한 비용의 브랜드 검색 광고는 브랜드 검색 시 고정된 자리에서 기업의 정보가 노출됩니다.
    배너 광고
    네이버 지면마다 유입 타깃이 다른 배너 광고는 다양한 매체 지면을 활용하여 목표 고객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 광고
    온라인 특성 상 제품에 대한 직접 체험 후기를 통해 제품에 신뢰도를 향상시킵니다.
  • KAKAO

    #카카오 비즈보드

    #디스플레이 광고

    #쇼핑 광고

    #메시지 광고

    #키워드 광고

    #브랜드 검색 광고

    카카오 서비스 이용자의 특성에 기반한 관심사 기반 맞춤 타깃 설정으로 브랜딩부터 성과 중심의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비즈보드
    카카오톡, 다음, 다음 웹툰, 카카오 서비스 게재 지면에 노출시킬 수 있으며 맞춤 타깃 설정이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부터 이미지 배너형까지 다양한 형태의 광고 소재가 카카오톡, 다음을 비롯한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와 주요 파트너 서비스에 노출됩니다.
    쇼핑 광고
    모바일 다음 웹과 앱 내 뉴스, 랭킹, 연예, TV 등 총 8개 탭과 PC 다음 페이지 우측 중단 등 쇼핑에 특화된 영역에 집중 노출됩니다.
    브랜드 검색 광고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정보성 콘텐츠 상품으로 브랜드에 대한 정보 탐색이 가능한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