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GRATE DIGITAL

MARKETING

원하는 고객에게 가장 빨리 도달하는 통합디지털마케팅

데이터가 있다고 마케팅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소비자의 디지털 데이터는 시시각각 행동이 바뀜에 따라 변화하기에 데이터 안에서 규칙을 찾아내어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것이 통합디지털마케팅의 핵심입니다.

디지털 여정에 맞춰 성공시킨 디지털 전략은 기업이 원하는 고객에게 가장 빨리 도달하여 원하는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디지털 캠페인 설계의 차이가 결과의 차이를 만들어 냅니다.

DIGITAL MARKETING
PROCESS

뉴노멀 시대의 MZ세대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스토리텔링 영상 콘텐츠

비즈니스 상황분석

기업 경쟁과 트렌드 변화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 상황분석을 통해 해결 과제를 찾아냅니다.

차별화 포인트 발견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살린 차별화 포인트가 캠페인의 성공을 좌우합니다.

콘텐츠 컨셉 개발

명확한 컨셉으로 브랜드는 새롭게 탄생하고 활력을 얻습니다.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의 핵심은 컨셉에서 시작됩니다.

SNS 콘텐츠 기획

고객이 브랜드의 어떤 점에 관심을 갖게 할 것인지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콘텐츠 기획이 고객 관계를 강화시켜줍니다.

스토리텔링 콘텐츠 제작

스토리텔링은 고객의 마음 속에 기업의 메시지를 기억시킵니다.

온라인 광고 제작

온라인 광고물은 기업의 마케팅 목표를 더 빨리 달성시켜줍니다.

디지털 매체 믹스

최적의 디지털 매체 믹스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STRATEGIC STRATEGIC STRATEGIC

SYNERGY SYNERGY SYNERGY

IMC 마케팅에 기반한 디지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의 절묘한 결합으로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시킵니다.

브랜드 콘텐츠
부스터

통합디지털마케팅에 기반한 다양한 형식의 소셜 콘텐츠를 기업 메시지에 최적화 시킨 콘텐츠와 퍼포먼스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딩을 성장시키는 브랜드 캠페인을 펼쳐 나갑니다.

퍼포먼스 콘텐츠
부스터

타깃에 맞는 디지털 광고 플랫폼을 선별하여 제품 판매부터 브랜딩까지 단기간에 최대 성과를 내어 마케팅 목표를 실현합니다.